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남자사람의 요리

요즘 유행는 간단요리 치즈 빵...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by 방구석 올뺌씨 2015. 1. 7.
반응형


요즘 이런 빵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빵을 알게된게 한 6개월 전쯤인데요.


보기에도 정말 만들기 간단해보이고 또한 먹음직 스럽지요?


집에 여자친구를 초대해서 데이트 할 때 와인하고 함께 짠~ 하고 내놓으면 그날 밤은 스위트한 밤이 될 것만 같은 그런 요리입죠.


그래서 한번 따라서 만들어봤습니다.





먼저 제과점에서 바게트 빵을 산 뒤에, 치즈를 좋아해서 좀 과하게 올려봤습니다. 하나는 사이사이에 끼워넣고 하나는 위에도 올리고


오븐에 구웠을 때 치즈가 사르르 녹아서 위에 피자처럼 남아있도록 말이지요.


아차, 치즈는 일전에 샌드위치 만들때 사둔 고다 슬라이스 치즈에요.


원래 있는 레시피랑은 다르게 저는 빵 사이사이에 치즈만이 아니라 베이컨을 볶아서 같이 넣었습니다.




바게트 긴거 1개 구입해서 3등분을 했습니다.


지금 오븐에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치즈만 녹이면 되는지라 230도 오븐에서 약 5분 정도만 돌렸습니다.


.

.

.


5분여의 기다림 끝에 먹을 거리가 완성이 됐네요.



.

.


.

.



으잉?


이게 아닌데...... -_-




치즈에 돈을 아낀 결과는 처참하군요...... (그래도 맛은 있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