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소개 및 리뷰

출퇴근 지하철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추천 모바일 게임

by 방구석 올뺌씨 2014. 11. 16.
반응형


요즘 차를 팔아서 지하철로 출퇴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는 일이 늘어났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터라 게임 어플을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블레이드나 클래시 오브 클랜 같은 매니악한 게임을 제외하고 제가 시간 날때 짬짬히 하고있는 게임을 몇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치킨을 구하라 (Save the Chiken)




퍼즐형 오펜스 게임이라고 할까?


스테이지에 진입하면서 전사, 마법사, 레인저, 봄버맨, 골드 등을 연속으로 이어가면서 강한 유닛들을 뽑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게 목적이다.


돈을 벌어서 유닛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난이도는 많이 높지 않아서 계획적인 투자를 하면 현질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게임 진행을 할 수 있다.


치킨을 구하기 위해 용사들이 마왕을 처치하러 간다는 내용을 담고있으며 매 스테이지 마다 진행되는 간단하면서 말도 안되는 이벤트 씬과 종종 등장하는 퀘스트가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현재는 아이폰과 구글 플러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다양한 강화 요소와 현질 유도에 질린 RPG 유저에게 추천한다.


세이브 더 치킨 http://durl.me/7q6tjt



퀴즈 골든벨 시사상식



정말 간단한 구성의 퀴즈만을 위해 만들어진 게임이다.


페이스북 로그인을 지원하지만 페이스북 로그인을 하지 않고 게스트 계정으로도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지선다, OX퀴즈, 단어 연상 및 단어 선택형 주관식 퀴즈등의 다양한 형태의 포멧을 지원한다.


문제의 질이 여타의 퀴즈 게임에 비해 굉장히 좋고 제목 그대로 시사 상식에 관한 문제들이 주를 이룬다. 계속 하다보면 마치 시험 문제를 풀고 있는 기분까지 들 정도!


매 스테이지가 10가지의 문제로 구성돼있는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획득한 별을 통해서 점점 상위의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다.


네트워크를 이용한 멀티 플레이등의 요소 없이 시간날 때 혼자 빠르게 실행해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퀴즈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사람들 혹은 모바일로 시사 상식 문제에 자신있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한다. 


퀴즈 골든벨 시사상식 http://durl.me/7q6ufe



살아남아라 개복치




주변에 하도 인기를 끌고 있기에 한번 해보았다.


처음에는 뭐 이런 게임이 다있나 하는 생각... -_-


뭐 조금 해볼라고 하면 개복치가 죽는다. 


이건 마치... 어릴 때 하던 다마고치의 하드코어 버전이랄까?


마치 하드코어 액션 RPG로 유명한 다크소울을 보는 느낌이다. 


너무 많이 먹어서 돌연사. 물이 차서 죽음. 잠을 자다가 해안가로 떠내려가 죽음. 몸 밖의 기생충을 죽이려고 점프했다가 수면에 충돌한 충격으로 죽음. -_-


그러나 개복치가 죽음을 거듭할 수록 그 후손이 죽음에 대한 면역 DNA를 갖는건지 조금씩 오래 살아남기 시작한다.


게임을 하다보면 이 녀석이 어떻게 황당하게 죽을지 기대하게 되는 이상한 게임 -_- 


일본 회사에서 만들어진 것 같은데 놀라운 상상력이다.



살아남아라 개복치 http://durl.me/7q6udd



이 외에도 이전에 블로그에 소개한 던전에 어서와, 킹덤즈 등등의 다양한 모바일 게임들이 있음으로 관심있는 분들이 있다면 한번쯤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