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띄엄띄엄 문화생활/영화

30대가 봐도 불타오르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

by 방구석 올뺌씨 2015. 2. 1.
반응형


뜻하지 않게 정말 볼게 없어서 빅 히어로를 보게 됐는데 엄마야... 이거 안봤으면 어쩔 뻔 했나 싶었습니다.


보기 전부터 일본의 투자를 받았기 때문인지 일본색이 짙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그렇게 구현된 서양과 동양(일본)풍의 배경이 꽤 이쁘더라고요. 굳이 나쁘게 볼 필요가 있을까 싶었습니다.


거기다가 30대 초 중반 분들이 보더라도 불타오를만한 요소가 곳곳에 있는데 바로 히어로의 존재입니다.




빅 히어로 (2015)

Big Hero 6 
7.9
감독
돈 할, 크리스 윌리엄스
출연
다니엘 헤니, 라이언 포터, 스캇 애짓, 제이미 정, T.J. 밀러
정보
애니메이션, 액션, 코미디 | 미국 | 108 분 | 2015-01-21
글쓴이 평점  




[배경이 서양과 동양의 퓨전이다]


다들 어릴때 바이오맨, 후뢰시맨 정도는 보셨잖아요? (더 어린분들이라면 파워레인저) 저는 요 근래에도 가끔가다 가면라이더 같은 특촬 히어로물을 즐겨봅니다. 해적전대 고카이져 라던가 가면라이더 덴오 라던가 말이지요.




[친구와의 우정과 형제애가 짠하게 다가온다.]


영화를 보고 있으면 그 때의 추억이 아련히 떠오릅니다. 그렇다고 영화가 유치하냐 하면 그렇지 않습니다. 


영화 클라이막스 부분에 나오는 주인공과 로봇과의 교감은 굉장히 짠합니다. 보는데 눈물이 글썽글썽 맴돌 정도고 극장에서도 훌쩍이는 소리들이 곳곳에서 들려올 정도입니다.



[풍선 모양의 노멀버전은 인기가 많아서 다 팔린듯...]


영화 보기전까지 매력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었던 마쉐린 타이어 마스코트 닮았던 베이맥스 피규어를 구입하고 싶을 정도랄까요?


극장에서 봐도 후회하지 않으니 유치할까봐 망설이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달려보세요!


영화 시작전에 나오는 디즈니 단편 영화도 볼만하고 맘 편하게 웃고 울고 환호하며 볼 수 있는 영화에요.





[내 스타일 누님들 대거 등장!]


PS. 아차! 영화 크레딧이 끝나고 나면 쿠키 영상이 숨어있습니다. 스포일러를 크게 할 수는 없고 스파이더맨의 아버지 스탠리가 등장합니다. +_+b 꼭 확인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