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올뺌씨의 사는 이야기

불량 애견간식과 개껌 애견식품 조심하세요

by 방구석 올뺌씨 2014. 6. 10.
반응형

강아지 키우면서 수제 간식이 아무리 좋다지만 매번 만들어 먹이기도 힘들어서 사먹이고있지요.


강아지 개껌 또한 마찬가지인데 얼마전 소량으로 사다준 우유 개껌을 호두가 잘 먹길래 대량으로 주문해서 하나씩 주고 있는데 요상한게 보이더라고요.





아니 이게 뭐다냐?


개껌에 왠 플라스틱 노끈 재질의 물질이 잘 빠지지도 않을 정도로 박혀있는거 아닙니까?




호두도 낌새가 이상한지 고개를 돌...... 리는 척만 할 뿐 어서 달라고 꼬리흔들고 난리 났어요.




말 못하는 강아지 간식이라 만드는 공장들이 성분이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만들거라고 생각하고 먹이진 않았지만 이건 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애견 간식 만드는 공장이 얼마나 관리가 안되면 이런게 같이 꼭 들러붙어 나올까? 저 우유향이 나는 하얀색 개껌은 정말 우유로 만든게 맞는가 하는 의심까지 들더군요. 찜찜하기도 하고 몇 개의 우유 개껌을 폐기하였습니다.




만약 이 노끈이 저 끝부분이 아니라 속 안에 낑겨있었다면 강아지 몸속으로 들어가는 줄도 모르고 먹였겠지요.





그래서 몇 개 살펴보고 찜찜하다 싶은 것들은 몇 개 처분했습니다.



사 놓은게 아까우니 그래도 상태 괜찮아 보이는 것은 먹여보자라고 생각했지요.


그리고 몇일 지난 어느 날.




아니 이게 왠걸?


우리집 강아지가 열심히 뜯고있는 중에 뭔가 푸르스름한게 보여서 빼앗아 보니 -_-;;;




이건 뭐다냐... 


잉크 염료야 뭐야? 이런게 왜 개껌에 붙어있을까?


하얀색 우유맛 개껌에 도저히 등장할 일이 없어보이는데.




누구냐 넌?


이 개껌이 겹겹이 쌓여있어서 나중에 보면 가운데 봉이 쏙~ 하고 빠지더라고요.


그게 쏙~ 하고 빠지니 이런 어마무시하고 불량스러운 녀석이 출몰했어요.





이제 우유맛 개껌은 먹이지 말아야겠어요;


예전 멜라민 건빵 파동이 갑자기 떠오르면서 저 하얀색도 뭔가 요상한 재료를 쓴게 아닌가 하는 의심까지 듭니다.




 

 

추천과 공감은 글쓰는데 많은 힘을 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