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올뺌씨의 게임일지

다크소울 10레벨로 엔딩보기 7 - 하층 탐험과 산양머리 데몬 -

by 방구석 올뺌씨 2013. 12. 11.
반응형

 

 

 

[다크소울 하층 탐험 및 보스 산양머리 데몬 공략 영상]

 

 

이번 회 공략하면서 대체 몇 번을 죽었는지 모르겠네요. -_-

 

산양머리 데몬은 게임을 처음 접한 초반을 제외하고 원래 한 번도 안죽고 클리어 했던 녀석인데 희한하네요;

 

다크소울 플레이하면서 이번 공략 영상을 촬영하면서 산양머리 데몬에게 제일 많이 죽었던 것 같아요.

 

다크소울 하층 공략은 사실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습니다.

 

유저의 공격을 날렵하게 회피 하며 뒷치기까지 하는 극악 무도한 닌자만 주의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고요.

 

하층 지역에서 반하임의 마법사 그릭스를 구출할 수 있어서 이후 마법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지성이 10이상인가 9 이상의 유저만 가능)

 

산양머리 데몬 공략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스 몹인 상양머리 데몬과 개 2마리가 달려듭니다.

 

첫 번째 공격은 타이밍을 맞춰서 가볍게 회피해주시고 광견병걸린 개마냥 돌진하는 강아지 몬스터를 피해 왼쪽에 위치한 계단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계단에 올라가면 먼저 개 두마리를 처치하고 산양머리 데몬의 공격을 피해가며 공략하거나 산양머리 데몬을 낙하 공격이 가능한 위치로 끌어들여서 낙하공격을 통해 공략하실 수 있습니다.

 

 

 

공격중 산양머리 데몬이 힘을 모아 양 검으로 내려 찍는 공격이 있는데 해당 공격은 방어가 불가능하므로 무조건 회피해야 합니다.

 

-_- 회피하다 실패하면 내가 조작하는 캐릭터가 꽤 아파하는 상황이 오더군요;

 

 

 

산양머리 데몬을 클리어하면 최하층으로 갈 수 있는 열쇠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곳은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지역에 비해 처음 진입하신 분들은 깊은 빡침을 느낄 정도로 길이 복잡합니다. (공략을 진행하던 저도 해맸으니까요. 하하하 -_-;;;

 

OTL

 

다음 편 공략은 최하층 탐험과 최하층 보스 탐식의 드래곤 공략이 되겠습니다.

 

 

 

 

 

추천과 공감은 글 쓰는데 많은 힘을 줍니다.

 

 

 

 

 

반응형